반응형

2021/02 10

지엔티파마 반려견 치매 치료제 제다큐어 승인!

지엔티파마 반려견 치매 치료제 '제다큐어' 최초 승인! 지엔티파마는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CCDS) 치료제크리스데살라진에 대한 품목허가를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인지기능장애 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견에서 크리스데살라진의 약효와 안전성을 입증하여, 국내 최초 합성신약 동물의약품으로 승인 받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반려견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치료제로는 1999년 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셀레길린이 유일한데, 이어서 22년만에 반려견의 인지기능장애 신약으로 승인받은 크리스데살라진은 손상된 기억력·사회성·일상활동을 개선하는 효과가 유의적으로 입증됐다. 이에 따른 반려견 가족과 수의학계의 큰 시선이 끌고 있으며, 지엔티파마는 크리스데살라진의 품목 허가가 승인됨에 따라 전..

주식 2021.02.16

광주광역시 반려동물등록 내장칩으로 지원받으세요

광주광역시 반려동물등록 내장칩으로 지원받으세요 광주광역시에서는 이번 2021년02월01일 부터 강아지 동물 등록 비용을 지원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렇다면 강아지 동물 등록을 왜 해야할까요? [애견정보] - 반려동물등록을 왜 해야할까? 반려동물등록을 왜 해야할까? 반려동물 등록이란? 반려동물등록이란 동물보호법에 따라 나의 반려견이 유기·유실의 방지하기 위하여 3개월 이상의 개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동물등록은 시·군·구청 및 대행기관(동물병원, runrun-dog.tistory.com 일단은 동물보호법 '12조 1항' '동령 20조1항'에 명시가 되어있지만 동물 등록을 하지 않을 시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가 됩니다 1차 : 20만 2차 40만 3차 60만 하지만 굳이 과태료 뿐만이 아니라 유기견, ..

카테고리 없음 2021.02.15

쿠팡 관련주 미래생명자원, 쿠팡 반려동물 사업 부각

쿠팡 관련주 미래생명 자원, 쿠팡 반려동물 사업 부각 미래생명자원은 1998년 2월에 설립이 되었으며 단미사료 등을 생산·공급하는 사료부문과 기능성 소재를 매입·유통하는 식품부문을 주요 사업으로 이루고 있는 반려 동물 사업 브랜드 입니다. 오늘 15일 쿠팡 관련주들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쿠팡과 협력 파트너로 반려 동물 사업을 하는 미래생명자원이 가격 제한 폭 까지 올랐습니다. 쿠팡이 나스닥 시작에 상장한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일제히 급등하면서 반려동물 건강식품을 쿠팡에 공급하고 있는 미래생명자원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반려 동물 사업이 주를 이룬 만큼 '반려동물의 건강과 생애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는 의미가 있는 자체 브랜드 옵티펫 브랜드를 2019년 4분기에 선보여줬으며, 먹거리..

주식 2021.02.15

펫퍼민트 보험 우리 아이를 위한 가입(후기)

펫퍼 민트 보험 우리 아이를 위한 가입(후기) 강아지에게 자주 발생되는 질병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보통 수의사들이 말하는 강아지들이 자주걸리는 질병에는귀염증,슬개골탈구, 파보바이러스 장염, 치주질환, 관절염[애견정보] - [애견상식] 강아지 귓병 과 외이염은 만성질환?[애견상식] 강아지 귓병 과 외이염은 만성질환?강아지 귓병과 외이염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반려견을 기르신다면 강아지 귓병과 외이염에 대해서 한 번 이상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강아지 귓병은 어제 포스팅한 강아지 구토와 관련runrun-dog.tistory.com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대형견 스탠다드 푸들인'윤블롱'이를 위해서메리츠에서 진행하는 펫퍼 민트 보험에 가입을 하였고왜 펫퍼 민트 보험에 가입을 했는지에대해서 포스팅을 하..

애견정보 2021.02.14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레토 LBT-R01 정말 추천![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LBT-R01 정말 추천! 코로나19로 인해서 요즘 많은 분들이 밖에 나가지 않고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저처럼 노래를 듣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던 BOSS 블루투스 스피커의 우퍼부분을 우리 자랑스런 블롱님께서 물어뜯어 버리시는 바람에 쿠팡에서 열심히 검색을 하여 가성비가 정말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게 되어 여러분께 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원했던 블루투스 스피커의 조건은 ♠ 충전기를 빼놓 더라도 캠핑이나 여행을 갔을 때 장시간 사용 가능 ♠ 무드등이 있으며 여러가지로 변환 가능 ♠ 집안에서 움직일 때 블루투스가 끊김이 없음 ♠ 소리가 크며 360˚로 들을 수 있어야 함. ♠ 가격이 무조건 저렴해야함 혹시 저처럼 이런 조건에 만족..

거제 바람의 언덕에서 경치와 맛집까지 해결

거제 바람의 언덕에서 경치와 맛집까지 해결 날씨가 좋아지자 가까운 근거리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경치 + 맛집 두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곳을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혹시나 거제도 자유여행 중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형견의일상]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 애견동반펜션에 다녀왔습니다![후기]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 애견동반펜션에 다녀왔습니다![후기]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 애견동반펜션 방문 후기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대형견 가능] 펜션 외부 전경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대형견 가능] 펜션 내부 전경 ♠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산 runrun-dog.tistory.com 바로×2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을 타..

거제도 여행 중 성공한 수산시장 회 포장[리뷰]

거제도 여행 중 성공한 수산시장 회 포장 대부분의 가족,커플,친구 단위로 여행을 가면 펜션,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머물며 해당 지역의 맛집을 찾곤 합니다. 저희도 마찬가지로 거제도 여행 중 아무 생각없이 단순 모바일 검색으로 마음 편하게 방문을 하였다가 성공한 거제도 수산시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 거제도 수산시장 위치 ♠ 거제도 수산시장 해산물 ♠ 가격 및 이용 저희가 별 생각없이 방문한 거제도 수산시장은 여행객이 아닌 현지인들이 이용한는 그런 곳으로써 다른 수산시장들에 비해 가격들이 많이 저렴한 곳 입니다. http://naver.me/5wf4Ne1e 거제수협성포위판장 : 네이버 리뷰 37 m.place.naver.com 주소 :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33 주차 : 건물 바로 앞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 애견동반펜션에 다녀왔습니다![후기]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 애견동반펜션 방문 후기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대형견 가능] 펜션 외부 전경 ♠ 거제도 펜션 산타모니카[대형견 가능] 펜션 내부 전경 ♠ 거제도 애견동반 펜션 산타모니카의 장·단점 여러분은 여행 계획을 짜면서 어떤 것들을 고려하시나요? 저희는 애견동반(대형견) 여행을 자주하다보니 호텔, 민박, 게스트하우스 등의 시설은 이용하기 다소 힘들기 때문에 애견동반 호텔을 자주 이용을 합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저희가 중점으로 두고 정한 것은 · 펜션내부에서 스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곳 · 풀빌라 처럼 넓으면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곳 · 펜션 침실, 욕조에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는 곳 · 대형견 동반이 가능한 애견펜션 · 강아지에게 공을 던져줄만한 애견운동장이 있는 곳 이..

대형견의일상 2021.02.10

아카 나 요크셔 포크 강아지 사료 추천합니다![내돈내산]

아카 나 요크셔 포크 강아지 사료 정말 추천합니다! 견주님께서는 반려견의 생각을 얼마나 하신가요? 장난감, 간식, 산책 등 반려견들에게 얼마나 많은 신경을 쓰며 키우고 있으실까요? 특히 반려견의 주식인 강아지 사료는 까다롭게 고르고 있으세요? ▶ 아카 나 요크셔 포크 성분분석표 ▶ 아카 나 요크셔 급여 방법 ▶ 아카 나 요크셔 포크 강아지 사료로 추천하는 이유 아카 나 요크셔 포크 성분분석표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 본격적으로 사료를 먹기 시작하는 새끼 강아지 부터 나이가 많은 노견까지 많은 반려인들이 찾는 '아카 나 요크셔 포크' 우리 아이에게 먹이는 사료인 만큼 가장 먼저 확인을 해야하는게 바로 이 성분 분석표 입니다. 아카 나 요크셔 포크의 경우 강아지 섭식의 신체 구조와 대사 기능에 맞게 설계가 되어..

애견정보 2021.02.04

강아지 코로나 확진 반려동물도 안전한게 아니다?!

최근 논란이 있었죠? 21.01.26 방역당국에 따르면 전날(25일) 진주 국제기도원에 머물던 한 모녀의 새끼 고양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 발견된 반려동물 감염 사례였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고양이 뿐만아니라 1500만의 반려인구가 존재하는 대한민국에서 동물 혐오를 동반한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는 강아지 코로나 확진이 가능한가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강아지 코로나 확진 반려동물도 안전한게 아니다?! 일단 강아지 코로나 확진 부분을 말씀드리기 전 흔히 강아지 코로나 바이러스(CCoV)는 전염성이 높은 장염을 말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와 동일한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간혹 강아지 코로나 장염으로 ..

애견정보 2021.0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