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일상/언니의리뷰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인텐시브 세럼 사용 리뷰.

viewdog 2020. 11. 24.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롱이 언니입니다!

드디어 출장을 다녀온 블롱이 오빠가 선물을 사왔는데요?!

제가 그렇게 사고싶다 라며 노래를 부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인텐시브 세럼'

선물로 던져주고 갔습니다!

 

저는 심한 건성 피부이다 보니 무!조!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보습을

꾸준히 해야지 피부가 당기지 않고 칼바람이 불어도 피부가 빨리 지치지 않는데요

 

요거요거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인텐시브 세럼'승무원 언니들이 직접 사용을 

하면서도 화장품 모델로 유명하신 장윤주님 께서 광고 모델을 하여  더욱 더

가지고 싶었던 제품입니다!(남들이 쓰면 다 쓰고싶어...)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인텐시브 세럼'

50ml : 19.000원

100ml : 29.000원

사실 저도 블롱이 오빠에게 선물을 받은거라서 가격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된거지만 50ml 100ml 180ml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제가 받은 '달바 미스트 세럼'은 100ml 용량으로 휴대성보다는 집이나 사무실

책상에 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50ml 용량을 구입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추출물이 그 좋다는

'화이트 트러플'이 들어가 있네요?!

이게 그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 까지 도와주며

저처럼 극 건성피부의 속 보습까지 잡아준다는 '달바 미스트 세럼'입니다!

'달바 미스트 세럼'은 여느 미스트처럼 분사식으로 생겼는데 저는 이렇게 스프레이식

화장품이 좋은게 분사를 하였을 때 피부에 전체적으로 촵촵 발리고 골고루 발린다는 

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런데 한가지 다른 미스트 들에 비해서 처음 펌핑하는게 힘들었었는데...

그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수분층과 오일층이 나누어져 있는게 보이시죠?

사용 전 이 층을 상하로 잘 흔들어 섞어 사용을 하는데 그렇다보니 오일층의

제형감으로 인해 입자가 무거워 스프레이를 처음에 누를 때 살짝 힘이 들어갑니다.

그래도 이 오일층이 식물성으로 되어있는 수분 오일막으로 수분이 증발 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활을 하는거니 오히려 더 좋은죠ㅎㅎㅎ

사용 전 잘 흔들어 주시고 이렇게 색이 변했을 때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일제품이 들어가 있다보니 다른 종류의 미스트나 보습화장품 보단

더 촉촉한게 유지 되는거 같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아 그런데 한가지!!(개인적인 생각)

오일층이 있다보니 너무 많이 뿌리게 되면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을꺼같은데

피부 민감하시거나 얼굴 자체에 유분기가 많으신 분들은 사용법에 나온대로

3~4회 간단하게 칙칙 뿌려주시면 될꺼같아요!

저는 극건성이라서 5회정도 뿌리거든요ㅎㅎㅎ


 

토너+에센스 단계에서 2in1으로 사용을 해주셔도 될거같아요!

저 처럼 마스크 자주 쓰시는 분들은 화장 수정 할 일 많으시자나요...

이럴 때 사용하기에도 좋은 미스트로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상기 업체로 부터 아무런 금전적인 대가를 받지 않은 후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