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의일상/오빠의취미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구글에서 월급받기

viewdog 2020. 11. 8. 12:00
반응형

내가 19년도에 발행한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책을 구매한 이유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최고는 아니지만 그만한 것도 없다고 표현되 는 '돈'

현대 직장인들의 평균 연봉은 20년도를 기준으로 약 3233만원 이라고 한다.

간단하게 생각을 해보면 평균 268만원 가량이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다.

물론 이보다 높은 금액 또는 적은 금액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들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가 원하지 않은가? 타인들보다 질 좋은 삶을 

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 블롱이 오빠 역시 같은 마음이기에 부업이란걸 생각했고

그래서 시작한게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이다.

티스토리 대란이라는 헤프닝이 있었지만 내가 시작한건 20년10월 중순.

이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끝난 뒤 시작을 하였지만 다행이도 한 번의 승인거절 이후

어제 날짜 11월06일에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다.

자 이제 당장 생각나는건 광고였다

'나도 광고! 눈 딱감고 6개월만 도전해서 수익만들어 보자'

내가 원하는 목표금액은 한달에 20만원 단지 반려견들의 밥값을 벌고자 시작을 한것이다.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이 책은 19년도 07월에 출판을 한 책이다.

현재 나와같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사람부터 이미 블로그 마케팅에정점을 달리시는

분들 또한 아는 내용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와 카카오톡 계정이 통합이 되면서 많은 

개편이 되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제 이 책은 살 이유가 없지 않은건가? 결코 그렇지 않다.

 

사실 PART1, PART2와 같은 내용은 '네이버','구글'에 애드센스라는 단어만 치더라도

전 세계사람들 모두가 알 수 있는 내용이다.

하지만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자료가 무엇인가

모든 초보 블로거들을 대표를 할 수는 없지만 내가 궁금했던건

황금 키워드 찾아내기, 애드센스 가이드라인, 가장 중요한 노하우

이점들을 얘기 해 주고 있기때문에 이 책을 산 것이다.

사실 책을 읽는 시간은 알고있는 내용과 유투브 부분을 건너띄고 40분 가량이 걸렸다.

이것저것 할인을 받아 14000원 가량에 책을 구입했지만

난 '아 이거구나'라는 한 단락을 발견했고 

'아 이렇게 접근해야겠구나' 라는 가이드 라인을 찾아서 만족한다.

 


 

내가 원하는 수준을 위해, 내가 원하는 결과를 위해,

나의 노력의 보상을 위해, 나의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위해 

이 책을 구입한 결과가 좋기를 희망하며...

블롱아 오빠가 니 밥값 벌어올께! 너 솔직히 너무 많이먹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