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의일상/오빠의리뷰

수원 갈비를 맛있게 먹어봅시다

viewdog 2020. 11. 25.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입니다.

수원에 2주째 있다보니 도저히 고기가 먹고싶어서 근질근질하더라구요.

결국 못참고 수원 지역 직원분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점심시간에 이용을 했습니다.

 

제가 추천 받은 곳은 수원 북문에 자리하고있는 수원 화성 갈비맛집으로

나름 알려져 있는 '참숯 화로갈비'입니다.

'거북시장'안에 있으며 수원화성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갈비집인데

제가 갔던 날은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 031-242-0285

매장 입구를 들어오면서 본거지만 입구 바로 왼쪽에서 숯불을 

준비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숯불양이 많은거 보니깐 평소 방문하는 손님이

많다는걸 보여주더라구요.

안쪽에는 회식자리와 단체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체석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안에 사람이 가득해서 사진을 못찍은게

내심 아쉬웠어요...

'수원 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서 가격부분을 살짝 걱정했지만

나름 적당한 가격에 만족했습니다.

사실 법카로 플렉스 할 생각이여서 크게 걱정은 안했지만요.

역시나 식당을 가면 메인메뉴를 먹어야겠죠?

LA갈비를 일단 시켜서 굽습니다ㅎㅎㅎ

사실 소갈비살을 4인분을 먼저 시켜서 먹었는데 저희 입맛은 아니라서 

두번째 시키는 겁니다..

사진에 술이 나와서 포스팅에 사용을 못 했네요...

보통 LA갈비를 시키면 그냥 갈빗대에 붙어있는 살만 있어서 먹을게

별로 없는데 화로갈비집은 진짜 제대로 나오더라구요.

일단 입에 들어갈 때 식감부터가 쫀득하다고 해야할까요?

LA갈비맛은 진짜 합격! 완전 만족을 했습니다 

내부에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문구가 함께 있는

오래된 곳 이라고 소개받고 방문을 한 곳인데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있습니다.


만약 수원을 재차 방문을 한다고 가정을 하면 LA갈비 먹으러 

재방문의사 80%정도 입니다!

남은 20%는 다른걸 먹어보고픈 욕구겠지요?ㅎㅎㅎㅎ

주차는 매장 앞 골목을 이용하시거나, 가게를 지나쳐 건너편 화홍문공영주차장(유료)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엄청엄청 싸거든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