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일상/언니의여행

광주 제 8회 펫쇼를 다녀온 후기

viewdog 2020. 11. 29. 2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롱이 언니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린 광주 펫쇼를 다녀왔습니다.

보통은 블롱이 오빠와 블롱이 이렇게 해서 셋이서 다녀오는데,

오빠는 출장, 블롱이는 놀다가 발을 다친 관계로 저 혼자 오게 되었습니다.

[애견정보] - 제 8회 광주 펫쇼 11월 27(금) ~ 29(일)

 

제 8회 광주 펫쇼 11월 27(금) ~ 29(일)

제 8회 광주 펫쇼 이번주에 시작! 안녕하세요 블롱이 오빠 입니다! 오늘은 전라도 광주에 거주 하시는 분들에게 참좋은 소식! 광주 펫쇼의 할인방법,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

runrun-dog.tistory.com

광주 펫쇼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을 하는데

김대중컨벤션센터 안에는 넓은 주차장이 지상, 지하로 넓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광주 펫셔가 진행되는 제 2전시관입니다.

매년 오다보니 이제 길도 안헤메고 바로 찾아서 갔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댕댕이 엉덩이!

광주 펫쇼 진행장에 들어가기전 QR코드 인증을 먼저 한 후

발열체크를 당연히 하고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저 처럼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따로 줄을 서서 들어가고

현장에서 결제하시는 분들은 5000원을 내고 다른 줄을 서서 입장한데

현장결제는 카드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작년에 비해 입점한 업체가 더 늘었더라구요.

아무리 코로나가 심각하다고 해도 반려견 사업은 성장세를 그리다보니

그만큼 업체도 많이 생겨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저희가 가끔 수제간식을 주문하는

'멍댕공방'도 참여를 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광주동물보호소에서도 한 자리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펫샾 이나 애견샾에서 애견을 분양 받는 것보다는

가정분양이나 유기동물 입양을 추천하는 편이라서 괜히 뿌듯해지더라구요ㅎㅎ

학생들이 나와서 무료 미용을 해주더라구요!

간단한 위생미용 정도를 해주시던데...잘했어요ㅎㅎㅎ

이번 광주 제 8회 펫쇼는 간식보다는 반려견 옷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더 많이 들어온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계절적인 요인을 노린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 또한 겨울이라는 계절 때문에 블롱이 옷을 사러 온거니깐요ㅎㅎ

 

블롱이를 데려왔다면 시식코너에서 아마 눈돌아 갔겠죠??

애견옷을 분명히 많이 팔았는데 저희 블롱이는 4XL를 입는데

4XL는 별루 없고 그 자리에서 주문을 받아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결국 원하는건 못사고 또 간식만...

아...간식 사진 보면 블롱이 오빠한테 혼나겠네요ㅎㅎㅎ

출장에서 돌아오기 전에 다 먹여야하나..

이상으로 광주 제 8회 펫쇼를 다녀온 블롱이 언니였습니다!

반응형